로고

China Registrar

위쳇계정서비스

위쳇계정서비스

빠르고 확실한 허가등록을 해드립니다!




  • 1. 제품 및 기업홍보계정 : 제품과 서비스 및 기업 홍보를 목적으로 계정세팅
    서비스계정(服务号) 위챗 공식계정 기본판 (AD-SET) 플랫폼의 하나로 공식계정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월4회 (1회 1~6개) 뉴스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쇼핑몰판(AC-SET) 또는 다이렉트마케팅판(AB-SET)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기업, 정부 기관 등에서 적용가능한 플랫폼으로 특히 기업에서 향후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더 많은 이벤트를 진행할 경우에 유용한 위챗 공식계정 플랫폼입니다.
  • 2. 제품 및 서비스 판매계정 : 쇼핑몰 운영을 목적으로 계정세팅
    기본판 + 쇼핑몰 기능, 상품정보, 구매 및 결제 기능, 이벤트 등 다양한 기능 등을 제공하는 (AC-SET) 플랫폼으로 공식계정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기본판의 서비스인 월4회 (1회 1~6개) 뉴스 및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판매촉진을 위한 선전활동과 고객지불과 고객사후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기업에서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더 많은 이벤트와 대리상을 모집 등을 진행할 경우에 유용한 위챗 공식계정 플랫폼입니다.

    홍보 사은품 행사
  • 3. 서비스 항목 및 기본제작비
    개발유형 상품세트 제작비 관리비/월 제공 기능 적합 업종
    AC
    SET
    商城版
    기본판
    쇼핑몰
    30,000元 2,000元 쇼핑몰판: 기본판 +쇼핑몰 기능, 상품정보, 구매 및 결제 기능, 이벤트 등 다양한 기능 제공 홍보와 쇼핑몰 운영을 희망하는 회사
    AD
    SET
    基础版
    기본판
    服务号
    订阅号
    20,000元 1,500元 기본판: 회사정보, 소식, 뉴스, 사진 등
    服务号(서비스계정), 订阅号(구독계정) 중 한 개 선택 (*설명참조)
    회사, 정부기관, 여행, 의료업체 등
    * 제품 및 서비스 정보 번역비 별도 , 기타 특별 프로모션 비용 별도
    * 최종 견적은 사이트의 서비스 복잡도에 따라 최종 결정 됩니다.
    * 계정의 운영 및 판매대행은 별도 협의



  • 중국사례
    스부, 루저의 역습이 시작됐다
    웨이상 1위 브랜드인 스부(思埠)는 2014년 3월에 설립됐다. 3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이 회사는 2014년 말 매출 10억 위안(한화 약 1,857억 원)을 돌파했다. 스부는 웨이신에서 탄생한 순수한 웨이상 브랜드로, 지금은 100만 개 이상의 대리상을 두고 있다. 스부의 대리상 중 90% 이상은 대학생, 가정주부, 장애인 등 사회취약계층인데, 이렇게 구성된 데는 스부 창업자의 뜻이 한몫했다.

    스부 그룹의 대리상 교육 모습
    스부의 창업자 우자오궈(吳召國)는 1986년생으로, 대입입시에 실패한 후 고향을 떠나 2005년부터 화장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그는 웨이상이 사회취약계층에게 알맞은 마케팅 모델이라고 생각했다. 화이트칼라나 중산층 이상인 사람들은 모멘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거들떠보지 않을뿐더러 광고를 본다 하더라도 차단할 것이라고 판단한 것이다. 그는 "약자들이 하는 장사입니다. 가장 미약한 상인이니 '웨이상(중국어로 '웨이'는 미약하다는 뜻)'인 셈이죠"라고 대답했다.

    창립 이후 스부가 가장 먼저 출시한 것은 '톈스즈메이(天使之魅, 천사의 매력)'라는 마스크팩 브랜드였다. 마스크팩은 상대적으로 소비층이 다양하고 입소문이 쉽게 퍼질 거라는 판단에서였다. 현재 스부의 리페어 마스크팩, 아이스 마스크팩, 남성용 마스크팩 등은 모두 웨이상 슈퍼 히트 상품이 되었다. 톈스즈메이 마스크팩의 주 대리점 고객층은 대학생 및 신입사원들이다. 이들은 자신의 웨이신 모멘트에 자기가 판매하는 제품을 홍보할 시간과 에너지가 있기 때문이다.

    스부 그룹 홈페이지에 올라온 각종 상품들
    이들은 스부의 단계별 유통체계에도 직접적으로 편입됐다. 단계별 홍보 및 대리상 가입을 통해 회사의 규모는 점차 커졌고, 10개월 후에는 스부 그룹의 등록 자금이 창립 초기의 50만 위안에서 1억 위안으로 크게 늘어났으며, 우수한 청년 대리상들에 힘입어 1년도 채 되기 전 10억 위안(한화 약 1,778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스부 그룹은 선전(深玔)의 한 잡지인 〈징바오(晶報)〉 주말판에 고정칼럼 형식으로 매주 스부 대리상의 성공 스토리를 연재했다.
    성공 스토리의 주인공은 대부분 1980~1990년대생이었다. 평범한 사람이 스부에 가입해 웨이상이 되고, 월 소득으로 수만, 수십만 위안을 얻고 있다는 이야기가 신문에 실리면서 청년들의 참여를 자극했다.

    스부 그룹은 2014년 3월 정식으로 웨이상에 진출한 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산하에 다이라이메이(黛萊美), 톈스즈메이, 수야(䋒雅), 수지아(素佳) 등 화장품 브랜드 4개를 보유하게 되었고 양궁루(楊恭如), 친란(秦嵐), 위엔산산(袁姗姗), 린신루(林心如) 등 유명 연예인을 브랜드 홍보 모델로 초빙했다. 스부는 후난 TV(湖南卫視)에 광고를 내보냈고, CCTV의 2015년 춘절 특집프로그램(春節聯歡晩會) 시작 전 광고를 따내기도 했다. 이는 그룹 홍보 외에도 웨이상 브랜드 제품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부정적인 시각을 바꾸기 위해서였다.

    스부의 목표는 생산·판매기업이 아닌, 웨이상운영 플랫폼이 되는 것이다. 즉, 우수 브랜드 및 기업이 스부를 통해 웨이상에 진출하거나, 웨이상을 시작하려는 젊은이들이 스부에 가입하는 것이다. 브랜드와 판매자 간 유대 플랫폼을 구축한 스부는 많은 중국 브랜드와의 협력을 논의하고 있다.
    중국 내 브랜드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협력도 추진 중이다. 스부의 웨이신 공중계정(기업계정) 플랫폼에서 확인한 정보에 따르면, 회사의 고위층이 이미 한국 화장품 기업과 협력을 논의했다고 한다.



    다음 백과사전 인용 : 2016 12가지 트렌드 – 코트라